반응형
이전 포스트에서 인사 이동 연락이 왔을 때 회신하는 법을 먼저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담당자 변경이나 부서 이동에 대한 연락을 할 때 사용되는 이메일 구문을 알려드려요..
일본어 신년인사 및 부서 안내 메일 예시 (tistory.com)
**様、
いつもお世話になっております。
수고 많으십니다.
2019年1月1日付の組織変更にともない、担当業務/担当者 変更をおこないますので下記にお知らせをいたします。
2019년 1월 1일부로 조직 변경에 따라, 담당업무/담당자 변경이 있어 하기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項目
|
担当者
|
대략 이런 표를 사용해서 담당부서나 담당자 이름을 넣어주고, 마무리 인사를 하면 됩니다.
반응형
'비즈니스 일본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 인사 메일 쓰는 방법 (0) | 2019.01.10 |
---|---|
인사이동 메일 회신방법 (0) | 2019.01.10 |
아직 미정인 미팅일정 요청 때는? (0) | 2019.01.10 |
일본어 메일 도착 확인 방법? (0) | 2019.01.10 |
증명서류 전달 요청하는 메일 쓰는 방법 (0) | 2019.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