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회사 내부적으로 확인이 늦어질 경우, 상대회사에 어떻게 이메일을 쓰는지 알아봅시다^^
예문 들어갑니다…
最終の出荷先はNew York向けにてほぼ確定なのですが、まだ一部オーダーが最終調整中である為に、本日中に正式回答ができない状況です。
何度も申し訳御座いませんが、全ての対象オーダーの問題が解決されるまで、もうしばらくお待ち頂き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今週末を目標に販社への督促・調整を続けておりますので、解決次第連絡差し上げます。)
結論に至るまでに時間がかかっていることをお詫び申し上げます。引き続きご協力を宜しくお願い申し上げます。
대충번역)
최종 출하처는 New York향으로 거의 확정입니다만, 아직 일부 오더가 최종 조정 중이라, 오늘 중에 정식 회신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만, 모든 대상 오더의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이번 주 주말을 목표로 판사에 도촉, 조정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되는 대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결론이 나기까지 시간이 걸리고 있는 점 사과 드립니다. 계속해서 협조 잘 부탁 드립니다.
어떠신가요??
여기서 알려 드릴 표현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제와 맞게…바로 이 부분입니다!
何度も申し訳御座いませんが、全ての対象オーダーの問題が解決されるまで、もうしばらくお待ち頂き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정말 죄송합니다만, 모든 대상 오더의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무슨 일이 해결될 때까지 연락하기 힘든 경우,
위에 같은 표현으로 아주 정중히 메일을 쓰시면, 아마도 이해해 주실 거예요…
‘問題が解決される’ 이 부분을 ‘確認した後、確認が完了された後、確認次第(확인이 완료될 때)’ 혹은 ‘結論が確定されましたら、結論に至った後(결론이 확정될 때)’정도로 수정해서 표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 읽기 쉬워도 쓰기 어려운 게, 일본어 이메일인 거 같습니다…
다 같이 힘내요! 그럼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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