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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혹 거래 업체에 메일 연락 후, 답이 안 오는 경우가 있죠?!!
이거 뭐...전화하기도 뻘줌하고...ㅠ 안 친해서 그런 경우도 있지만...
신입이면...괜히 전화해서 상대방 말을 못 알아 들을까 걱정하는 경우도 있을 거고 ㅋㅋㅋ
저는 음...신입 땐 개미 목소리로 전화했지만 ㅎ 지금은 그냥 막 들이대요 ㅎㅎㅎ
어쨋든 본격적으로^^;;;시작합시다!
보통 메일을 보내고 2 영업일 이내에 특별한 회신이 없을 때...기본적으로 메일 확인을 했는지?
아니면 놓쳤는지 한 번 체크는 필요해요...
예문으로 설명 드려요^^
#1, 회신이 없을 때...
その後、契約書のご確認の進捗状況は如何でしょうか。Feedbackを頂ける日程が確定しておりましたらご連絡頂けますと幸いです。
(이후에, 계약서 확인 진척상황은 어떤가요?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일정이 확정되어 있으면 연락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상기 문장은 제 거래 일본업체에서 저한테 준 연락인데...제가 좀 답이 많이 늦었나봐요?ㅎㅎ
상기 문장이 일반적으로 안 쓰일 수 있지만, 비슷하게 응용해서 연락한다면 문제는 없을 거 같아요~~^^;;
예를 들어...
貴社からのフィードバック、お待ちしておりますので、ご連絡お願い申し上げます。
귀사로부터의 피드백 기다릴테니, 연락 부탁합니다. ^^;
フィードバック 대신에 회신(返信), 회답(回答) 등으로 표현해도 됩니다~~^^
아마 저보다 일본어를 더 잘 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저의 블로그 내용 중 부족하거나, 보충했으면 하는 부분이 있으면 연락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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