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일본어

비즈니스 일본어 이메일 수신자가 잘못되었을 때

회사원 1센치 2019. 1. 8. 18:41
반응형

제목처럼…이메일 쓰고 나서,
보내기 버튼 누름과 동시에…

"아…………………망했다…"

이런 경험 있으시죠? 저도..엄청 많아요.^^;;
 

이럴 때는 어떻게 다시 메일을 써야 할 지 알아봅시다!ㅎ

사실, 정해진 건 없어요…어떤 사람은 그냥 아무 코멘트 없이 재발송하는 경우도 있고,
간단히 すみません。정도로 쓰고, 다시 쓰는 분도 계시고…^^;

저도 오랫동안 메일 업무 위주로 하다 보니,
지금까지 잘 쓰는 표현이 있습니다.

예문부터 보시죠~!

 

こちらの送信ミスにより、ご担当でない御社担当に送信してしまいました。
大変申し訳ありませんが、このメールを削除していただけますようお願い致します。

송신 실수로, 다른 담당자에게 잘못 메일을 썼을 때 표현인데…어떠신가요?

나름 괜찮게 느껴지지 않나요?^^

상황에 따라, 다른 내용이 되어야겠지만…예문 보시고, 다음에 메일 쓰실 때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블로그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시는 거 깉은데...오늘도 열심히 일합시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