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일본어

비즈니스 일본어 연휴 뒤, 연락할 때 표현

회사원 1센치 2019. 1. 8. 18:29
반응형

일본어 비즈니스 메일을 쓰는 분들의 검색 덕분에...조금씩 저의 블로그가 관심 받아져 가네요^^;;

 

평일에 저도 업무에 치여...자주 못 올리지만...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어용 ^^

Do my best!
最善を尽くします!
최선을 다할게요!^^

 

이번에는, 간혹 상대회사에서 연락을 독촉할 경우가 있는데, 일본과 다르게 추석, 설날 연휴가
있다거나...개인 휴가로 인해 연락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죠??^^;

이 때의 표현을 알아봐요ㅋ

~~明け(あけ)に連絡する
~~가 끝나고 연락한다.

보통, 休み後、連休が終わりましたら、등의 표현을 쓰시는 분이 있을텐데...
틀린 표현은 아닐 수 있지만...일본에서는 잘 쓰지 않아요^^;

 

그렇다고요...^^;;저도 일본어 초짜라...

그럼, 저 표현으로 예문을 들어볼게요^^


休み明けに連絡させていただきます。
お盆連休明けにご連絡差し上げます。
休暇明けに、改善の全体像についてご報告をお願い致します。

어떤가요???^^ 어렵지는 않죠??ㅠ

마지막으로 일본 업체와 연락한 예문을 사진으로 남기면서 이만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