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렇게까지 말실수를 해서 사과 메일을 쓸 일은 없지만, 필요하다면 써야겠지요.;
다만, 술자리나 회의에서는 필요한 말만 하고, 서로의 감정 혹은 필요 없는 내용을 이야기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저는 개그 이외에는...)
○○様
平素より格別のお引き立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평소 각별한 후원 감사 드립니다.
昨日のお打ち合わせの際、私の不用意な発言で、お話の流れを妨げてしまい、心よりお詫び申し上げます。
어제 미팅에서 저의 부주의한 발언으로 이야기 흐름이 방해해버려 진심으로 사죄 드립니다.
御社との商談は、すでに弊社とも合意しており、私がここで差し出がましい意見を申し上げるべきではございませんでした。
귀사와의 상담에서, 이미 당사와도 합의를 해서, 제가 여기서 주제 넘은 의견을 말씀 드리지 말았어야 했었습니다.
上司からも叱責を受けまして、大変深く反省しております。どうかご容赦賜り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상사로부터도 질책을 받아, 대단히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용서 받을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今後は、このようなことが二度とないよう、自らを戒め、仕事に精進して参る所在です。
앞으로, 이러한 것이 두번 다시 없도록 스스로 바로잡아, 업무에 정진하려는 바입니다.
これからも弊社業務にご協力を賜りますよう、よろしくお願い申し上げます。
앞으로도 당사 업무에 협력을 받을 수 있도록 잘 부탁 드립니다.
取り急ぎ、メールにて恐縮ですが、お詫び申し上げます。
우선 급히, 메일을 통해 연락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링고다(Lingoda) 화상 영어회화 수업 feat. 할인쿠폰 50유로 (tistory.com)
'비즈니스 일본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납기지연 사과 이메일 (0) | 2020.05.08 |
---|---|
클레임에 대한 사과 메일 #2 (0) | 2020.05.08 |
쇼핑몰 등에서 발생되는 문제 사과 메일 (0) | 2020.05.08 |
제품 오발송 사과메일 (0) | 2020.05.08 |
업무 누락 실수 사과 메일 예문 (0) | 2020.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