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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임 접수 시, 사과하는 방법 & 이메일 예문

회사원 1센치 2020. 5. 7. 0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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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様

 

この度は弊社製品「○○」をお買い上げ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이번에 당사제품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がうまく作動しないとのこと、承りました。大変ご迷惑をおかけして申し訳ございませんでした。

「○○」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 확인했습니다. 많은 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どのような状態か、詳細なお話を伺いたく、また、改めてこちらからお電話をさせていただきます。

어떠한 상황인지, 상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고, 또한 다시 한번 여기에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お忙しい中、ご連絡をいただきまして、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바쁘신 와중에 연락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メールにて恐縮ですが、取り急ぎ、お詫びとご連絡を申し上げます。

메일을 통해 (연락드려)죄송합니다만, 사과와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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