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산 35평 일반 아파트 신고가 feat. 마린시티자이

회사원 1센치 2021. 9. 25. 11:49
반응형

오늘 부산 부동산이 핫하네요.
해운대 우동 마린시티자이 1동 짜리 아파트 35평 가격이,
18억 3천만원에 거래됐네요.



마린시티의 유일한 신축 브랜드 아파트인데,
마린시티 살고 있는 저로써는,

1동 짜린데…
30평대인데…
신축이더라도…
브랜드더라도…
뷰가 좀 좋더라도…



마린자이에서 찍은 뷰(출처: 마린자이 게시판)





18억대 거래…어쨋든 대단하네요.
(저는 이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부산에 3개 시티가 있는데,
센텀시티,
마린시티,
엘시티.

이렇게 있는데…(엘시티는 넘사벽이니 예외로 두고;;;)
일반 아파트 30평대 10억이 넘고, 15억대 호가가 늘어나면서, ‘cash is trash…’ 이런 세상이 오다보니, 마린시티의 50평대 60평대 70평대 주상복합 아파트가 싸보이게 되고 가격이 점점 크게 오르는 게 느껴지네요.


마린시티에서 그나마 대표적인 곳이 제니스인데(제가 사는 곳은 아니지만…) 1년새 오른 가격을 보면…허허…


그래도 서울에 비하면 부산이 싸긴 하지만.

[단독] 아리팍 30평 42억에 팔렸다···또 천장 뚫은 집값

[서울경제] 국민평형으로 불리는 전용면적 84㎡ 아파트에서 40억원이 넘는 거래가 나왔다. 아크로 리버파크에서다. 25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 반포동의 아크로

n.news.naver.com




여기만 그런 건 아니고…부산 아파트도 어찌 될 지 봐야할 듯 합니다. 아래는 제가 생각하는 부산 아파트 예상 글이었는데…(한 1년 전부터 썼던 내용이지만…)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부산 부동산 분위기와 앞으로 전망(2)

부산 부동산 분위기와 앞으로 전망(2) feat. 안락뜨란채, 구서롯데, 거제홈타운, 서면센트럴스타 et

앞서 쓴 글을 통해서 부산 부동산 조정지역 이후의 분위기와 제가 생각하는 전체적인 흐름에 대해서 이야기 해봤는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부산 일부 지역이 조정지역이 걸렸음에도 관심을 가

gimhaechonn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