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Audi A8 캘리퍼 도색 +녹 제거

회사원 1센치 2021. 5. 30. 22:30
반응형


독일 3사, 벤츠, BMW, 아우디 거의 모든 자동차에서 캘리퍼 녹이 잘 생긴다고 하는데, 제 차도 세월을 정통으로 맞았는지, 캘리퍼에 녹이 너무 심각해서 빨간 색으로 캘리퍼 도색했습니다.

(예전에 녹이 너무 심한 사진을 찍었는데, 사라졌네요.)

가슴이 웅장해진다~~^^
자기만족이지만 빨간색 맘에 듭니다.^^


며칠 전에 BMW 640i도 이것저것 갈았는데…잘 관리해서 잘 타야겠네요. (아래는 A8 수리 사진입니다)


차 어딘가 뜯어서 수리 중…


보통 저는 차 수리 맡길 때 그냥 자주 가는 정비소에 믿고 맡기는 편이라 뭘 어떻게 어디를 고치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는 차알못입니다. 그래서, 저 사진들이 어디에 있는 부품인지도, 뭘 가는지도 잘 모릅니다.


참고로 캘리퍼 도색은 25만원 줬네요.
지금 보유 중인 차 두 대에만 매년 얼마씩 들어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수입차 정비내역과 유지비용 글을 한 번 써봐야겠네요.

아래은 예전에 가입했던 오카 워런티 보험인데…
수리를 하면서 깜빡하고 쓰지를 않아서 돈 한 푼 보상을 못 받았네요^^;; (진짜 차에 관심이 없는 듯 합니다.)


하여간 돈 열심히 벌어서 저축해야 합니다.^^

주식이든 뭐든 성투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