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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안건에 대한 진행상황 확인 이메일 예문

회사원 1센치 2020. 5. 6.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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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거래회사에 업무 혹은 제안한 사항에 대해서, 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확인 시 메일 예문에 대해서 공유합니다.

기한 내에 업무나 자료가 완성되면 좋겠지만, 거의 목에 차서 연락이 오는 경우도 많고, 그러다보니 그 연락 때문에 야근하는 경우도 많죠...

이럴 때, 약속기한 2~3일전에 한번 더 진행상황을 물어보고 일정 조율을 하면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様

平素より、大変お世話になっております。
평소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企画提案の件について、現在までの進行状況をお尋ねしたく、ご連絡差し上げました。
기획제안 건에 대해서, 현재까지의 진행상황을 묻의하고자 연락을 드립니다.

先週始めに、資料として弊社カタログをお送りしましたが、進行具合はいかがでしょうか。
지난주 초에, 자료로써 당사 카탈로그를 송부드렸습니다만, 진행상황은 어떠한지요?

○月○日の販促本会議の前に改めて、提案内容を拝見できればと思っております。
○월○일 판촉본회의 전에 다시 한번 제안내용을 봤으면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現在までの状況をお知らせください。
현재까지의 상황을 알려주세요.

ご多忙のところ恐縮ですが、ご返答いただければ幸いです。
바쁘신 와중에 죄송합니다만, 회신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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