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오랜만에 경주 여행 feat. 한옥

회사원 1센치 2021. 8. 14. 12:00
반응형

며칠 전에 가족들과 함께,
경주 여행을 다녀와서 사진만 올려봅니다.

불과 2주 전에, 서울 여행도 다녀왔는데 풍경을 찍은 사진이 없고 거의 가족 포커스 사진이라...
아쉽게도 블로그에는 올리지 않았는데...이 블로그 자체가 여행 블로그는 아니다 보니 ㅎㅎ

이번 경주 여행은 가볍게 1박으로 다녀온 여행인데,
코스 없이...그냥 차로 가지는 곳으로 길 따라 물 따라 다녔는데...ㅎㅎ

경주국립박물관만 어린이박물관을 예약해서 다녀왔네요.
자녀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다녀오시길...추천합니다!!!

1시간 짜리인데 애들이 좋아합니다. 어른들은 좀 에어컨 밑에서 쉬어갈 수 있는 타이밍이기도 하고요.


경주박물관

 



경주국립박물관을 다녀온 뒤는, 자연스럽게 첨성대 라인이죠.

첨성대



첨성대 옆으로 있는, 경주핑크뮬리



경주핑크뮬리 직접보면 더 이쁩니다 ㅎㅎ 사진이 좀..;;



안압지(동궁과 월지)

 

동궁과 월지(구, 안압지)






그리고 이번에 묵었던 한옥입니다.

한옥1번가

 






계획했던 대로 아주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 왔네요...
자녀분들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경주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 드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