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베트남에서 인기 있는 휴양지. 푸꾸옥

회사원 1센치 2023. 10. 15. 22:53
반응형

구글이 오는 12월 중순부터 내년 1월 중순까지 자사 항공권 가격비교·예매 플랫폼인 구글플라이트(Google Flights) 항공권 검색량을 기준으로 분석해 발표한 베트남 관광객의 상위 10대 관광지 순위에서 푸꾸옥이 1위에 올랐다.


출처: http://www.insidevina.com/news/articleView.html?idxno=25409





뒤이어 중부 해안관광지 다낭시(Da Nang)가 2위를, 남부 호치민시가 3위에 나란히 오르며 연말연시 베트남인이 선호하는 상위 3대 도시를 차지했다. 하노이시는 6위를 기록했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섬인 푸꾸옥은 비교적 날씨가 맑은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가 방문의 최적기로, 이 시기 푸꾸옥을 방문하면 맑은 바닷물과 울창한 자연림, 하얗고 길고 고운 백사장, 아름다운 산호초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푸꾸옥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저렴한 숙박시설부터 초호화 리조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바탕으로 내외국인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에 50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출처:https://www.vietnam.vn/ko/phu-quoc-vao-top-nhung-hon-dao-co-chi-phi-du-lich-re-nhat-the-gioi/






◆ 베트남인이 가장 많이 검색한 10대 여행지

1. 푸꾸옥

2. 다낭

3. 호치민

4. 방콕(태국)

5. 도쿄(일본)

6. 하노이

7. 시드니(호주)

8. 싱가포르

9. 시엠립(캄보디아)

10. 뉴욕(미국)


이전에 묶었던 뉴월드리조트 푸꾸억


현재 12월 호치민-푸꾸옥, 하노이-푸꾸옥 노선의 왕복 항공권 가격은 각각 230만동(94달러), 400만동(163달러) 수준을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푸꾸옥은 이달초 미국 여행전문잡지 콘데나스트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가 발표한 ‘아시아 최고의 섬(Top 10 Islands in Asia)’에 2년연속 이름을 올리는 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구글은 이번 보고서를 통해 “베트남 관광객들은 국내 도시와 함께 태국과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 아시아태평양 관광지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관련통계에 따르면 올들어 9월까지 해외로 여행을 떠난 베트남 관광객은 380만여명으로 전년동기대비 2.5배 증가했다.









최근 페이지 여행 여행 비용이 가장 저렴한 전 세계 17개 섬을 소개합니다. 전 세계 수많은 유명 관광지 중 베트남의 진주섬 푸꾸옥(Phu Quoc)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캐나다 여행 웹사이트에서는 푸꾸옥이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임에도 불구하고 이 위치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쉽게 탐험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 열대 낙원은 일련의 흥미진진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으로 국내외 관광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