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표현

출장자를 기다릴 때 일본어 메일 표현

회사원 1센치 2019. 4. 28. 19:54
반응형

다음 주에…일본 연휴임에도 일본 거래회사에서 출장자가 온다는 연락이 왔네요…

보통 출장 연락 접수될 때, 항상 쓰는 문장 하나 알려드려요.

메일을 쓰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 제가 이번에 받은 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来週は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おります。

다음주, 만날 수 있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보통, 저는 이렇게 씁니다.

お会いすることを楽しみにしております。

만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식 표현와는 약간 다르지만, 어려운 표현이 아니니, 외워서 쓰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