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대한항공 인천-호치민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회사원 1센치 2023. 7. 28. 22:20
반응형

오랜만에 한국 다녀오니, 한국 참 좋네요.
특히 대한항공 비즈니스석은 역시 편하고 좋네요.
베트남 호치민에서 인천 밤 비행기다 보니, 이제 늙어서 조금 돈은 더 들어도 비즈니스석이 역시 편합니다.



호치민발 인천행 비즈니스석


근데...호치민에서 인천 갈 때 비행기가 훨씬 좋았고...
서비스나 음식, 음료 서비스는 새벽 비행기다 보니 확실히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이번에는...대한항공 모닝캄 유지를 위해서 일부러 대한항공을 이용했었는데, 왕복으로 비즈니스석을 타서 조금 내상은 크지만, 2025년말까지 모닝캄을 유지하게 됐네요 ㅎㅎ






인천에서 호치민으로 갈 때는 샴페인만 3잔 정도 마시고...몇 장 찍진 않았지만, 밥 먹고...아이스크림(하겐다즈) 좀 먹고 그냥 자버렸네요 ㅎ




돌아오는 비행기의 비즈니스석이 그닥 좋지 않아서 불편했지만...두 발은 뻗고 잤네요^^

인천에서 호치민은 5시간 비행인데...
한번쯤 여유가 된다면,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 한번 추천해봅니다.



참고로...대한항공 인천 - 호치민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갈 때는 1인 17,500 마일리지, 올 때는 25,000마일리지를 사용했는데, 같은 구간이였지만 호치민에서 인천으로 향했을 때는 비수기라 17,500마일 사용, 인천에서 호치민 이동 때는 성수기라 25,000마일을 썼습니다.

대한항공 사이트나 여행사를 통해서 마일리지 사용해서 업그레이드 가능여부를 쉽게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서 편한 여행하면 좋을 듯 하네요.












비즈니스석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