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이야기

EARTH2 출금 가상 마스터카드 발급 이후, 현금화(4)

회사원 1센치 2022. 5. 28. 17:24
반응형

앞서, B4B PAYMENT를 통해서, 어스2(EARTH2)에서 출금한 $250에 대해서 어떻게 하면 현금화 할 수 있을지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WISE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출금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어 보이나...

 

BINANCE를 통해서 비트코인을 살 수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와...

당장 원화는 아니지만 꽤나 괜찮은 현금화 옵션인 듯 합니다.

 

그 전에...
EARTH2 할인코드 : RTAF0I7RJD)
한번 알려드리고요^^
 

EARTH2 인출 출금하는 방법 (할인코드 : RTAF0I7RJD)

아래 리퍼럴 코드를 사용하시면, 부동산 매매할 때, 7.5%가 할인됩니다.^^ CUSTOM REFERRAL CODE  :  RTAF0I7RJD 아침에 메일을 확인하다 보니, EARTH2에서 NEW YORK에 있던 내 가상부동산이 팔렸네요. 그냥 제.

gimhaechonnom.tistory.com

 

그래서 당장 실행해봤습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B4B PAYMENT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미 발행된 버츄얼 카드 상세를 확인하고...

(아래 노란색 하이라이트)

 

 

 

그리고, 바이낸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아래와 같이, BUY CRYPTO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어스2 버츄얼 카드에 들어가 있는 돈을 SPEND에 넣고...(저는 $250불이죠..)

아래와 같이 버츄얼 카드의 카드 정보를 기재합니다.

 

 

 

그리고, CONTINUE를 누르면...

 

 

TRANSACTION FEES 5$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은 비트코인을 사게 되네요...

신통방통한 경험입니다.

 

 

 

 

 

이로써, 저는 바이낸스에서 비트코인 0.008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바이낸스 아이디가 없거나, 비트코인에 대해서 그렇게 관심이 없더라도 이런 소액 정도는 묻어두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바이낸스에서 리플이나 트론으로 CHANGE한 뒤에, 업비트를 통해서 출금하는 방법도 있지만, 당장은 저는 그렇게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다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ARTH2 7.5% 할인코드 : RTAF0I7RJD

반응형